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손해없는 의료실비보험가입요령 (의료실비보험추천 비교사이트 가입노하우)

작성자
인슈라
작성일
2021.04.1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25
내용

손해없는 의료실비보험가입요령 (의료실비보험추천 비교사이트 가입노하우)


a1.jpg a2.jpg

 

 의료실비보험 보험료 비교 바로가기 ▶ 】  

 

 

/의료실비보험가입요령(의료실비보험추천), 의료실비보험(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

 

매해 늘어나는 의료비 부담, 의료실비보험으로 대응책 마련 

 

현재 우리나라는 고령화 시대로 노인인구 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 주변만 살펴봐도 70~80세 이상의 노인들을 쉽게 볼 수 있다. 그러나 수명이 늘어난 만큼 가정에서 차지하는 의료비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데 노년에는 젊을 때와 달리 면역력, 주의력이 떨어져 질병, 사고 발생이 높다.

 

우리나라는 매해 의료비 지출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수명 증가로 인한 고령화 현상이 지속되고 있으며 의료발전으로 고가의 치료비가 들어가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특히 나이가 들면 면역력과 주의력이 떨어지는데다가 치료가 장기화될 가능성이 높아 의료비 지출이 늘어나게 된다.

 

거기다 요즘은 의료발전과 신종질병 발생으로 국민건강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의료항목도 증가하고 있어 의료비 지출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까닭에 의료비 지출에 대해 미리미리 경제적 대비가 필요한 가운데 의료실비보험 추천 상품이 대비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내보험 2-3만원대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

 

최근들어 비싼 보험보다는 몇만원대로 저렴한 의료실비보험(실손보험)이 대세를 이루면서 많은 가입이 이루어지고 있다. 그렇다면 실손보상형 의료실비보험은 어떻게 가입하는 것이 좋은지 한번 알아보기로 하자.

 

1.기왕 할꺼면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민영의료보험은 가입 이후에 모든 질병에 대해 보장이 시작되기 때문에 병력이나 치료전에 가입 하는것이 좋습니다. 병력이 있을 경우 가입이 제한 되거나 보장이 축소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가입 거절이 될 수 있습니다.

 

♥최저가 의료실비보험 추천상품 보험설계비교 가입센터 보험비교샵

▣ 의료실비보험료 줄이기 추가절약 비교사이트 혜택, 가격비교. 한눈에 비교!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실시간 보험료 비교 : http://insura.co.kr/sil-bi 161217140724188.png


   insubaro.gif   ​

 

2.갱신조건을 따져 보세요.

 

보통 손해보험은 가입 후 5년 단위로 갱신이 이루어 지는데 5년 단위의 화폐가치 또는 의료비 등에 따라 보험료가 재 조정됩니다. 그러므로 100세까지 갱신이 까다롭지 않은 보험으로 미리 상담 후 가입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보험회사를 마다의 장단점을 따져 보세요.

 

우리나라 손해보험사/화재보험사는 삼성화재,LIG손해보험,흥국쌍용화재,제일화재,DB손해보험(동부화재),한화손해보험,AIG손해보험,롯데손해보험 등으로 많고 생명보험사도 삼성생명,대한생명,미래에셋생명,ING생명,PCA생명,동부생명,교보생명,동양생명,금호생명,알리안츠생명 등등으로 많습니다.

 

각 회사마다의 인수지침이나 보장한계가 각각 틀려서 자신에 맞는 보험을 추천 받는 것이 유리 합니다. 요새는 모든 보험을 종합적으로 취급하는 보험비교사이트 등을 통하여 보험비교견적을 받아보고 판단 한다면 보험설계사를 통해서 가입받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하게 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4.중복보상 여부를 확인 하세요.

 

민영의료보험은 생명보험과 달리 실제 병원에서 치료 받은 병원비를 지급받는 보험입니다. 그러므로 한 사람이 2-3개를 가입한 다고 해서 병원비를 2-3배 받는 것은 아닙니다. 반드시 보험증권을 살펴서 중복보상인지를 확인해 보세요. 그러나 이미 가입한 상품의 보장금액이 협소하거나 보장기간이 짧 경우, 또 보장 대상이 질병과 상해의 구분이 있거나 입원과 통원을 모두 보장하지 않는 경우라면 정리하고 새로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5. 입원의료비의 보장액 및 한도가 높은 것을 선택 하세요.

 

입원의료비까지 다 보장하니까 다 좋은 민영의료보험을 가입할때 제일 많이 놓치고 지나가는 부분이 입원의료비 통산입원일수 입니다. 질병이 발병하거나 사고 발생으로 입원시에 발생하는 치료비가 지급되는데 통산적으로 입원일수는 보통 180일과 365일이 있습니다. 병원에 입원하는 기간이 길어질 수 있는 부분을 감안하여 고객 입장에서는 가능한한 365일이 보장되는 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3.jpg

 

6. 100세만기,5천만원보장의 보장기간이 긴것,보장금액이 큰것을 선택하세요.

 

기존에는 80세 만기형이 대다수 였으나 요새는 100세만기형 상품이 많이 출시되어 100세까지 의료비 보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조만간 평균수명이 100세 이상으로 길어질 것을 대비해서 보장기간이 가능한 긴것을 선택 하세요. 80세 만기를 가입하여서 만기가 끝나면 병력등으로 인하여 보험가입이 안될 수도 있으므로 가능한 보장기간이 긴 상품을 선택하세요.

 

또 보장금액 또한 근래에 와서는 5천만원까지 보장되는 상품이 많이 출시된 상태입니다. 100세까지 보장을 받다보면 병원비의 총 합이 5천만원원을 넘을 수도 있습니다. 기존 2000만원,3000만원 한도의 보험으로는 보험금액 지급이 한계가 있으므로 가능한 보장금액을 큰것으로 선택 하시는게 좋습니다.

 

7.소득공제를 생각해서 장기로 가져 가세요.

 

연금저축이나 연금보험,장기주택마련저축보험 같은 경우 7년-10년 유지 하면 연말정산 시 연말소득공제를 연 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고 이자소득세 15.4%를 비과세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연복리로 5.5%대의 복리이자도 주는 상품이 많으므로 세테크,재테크상품으로 좋습니다.

 

8.각 보험사의 주력상품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보험사가 주력으로 하는 상품이 있습니다. 이는 고객에게 혜택이 많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예를들면 건강보험, 상해보험,질병보험은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보장보험0808,제일화재의 베리굿보험,암보험은 AIG생명의 스토암보험, 태아 및 어린이보험은 현대해상의 굿앤굿어린이CI보험,태아보험,어린이보험,DB손해보험(동부화재)의 어린이보험이 있고,실버보험 및 효보험,치매보험,부모님보험은 그린화재의 그린닥터간병보험,운전자보험은 메리츠화재의 파워레이디운전보험,종신보험,정기보험은 aig생명상품,패키지보험은 동양생명의 더블테크와 손해보험사의 실손보험으로 변액,변액종신보험은 흥국생명상품등을 추천할만 합니다.

 

9.성별,연령,직업에 따른 의료실비보험추천?

 

의료실비보험추천을 받을때에도 여성분들에게 필요한 보장특약은 따로 있고 남성분들에게 필요한 의료실비보험 보장특약은 따로 있는 것입니다. 임신과 출산을 하게되는여성분들에게는 자궁,난소,유방,생식기질환등의 보장이 중요한특약이고 술,담배를 하시는 남성분들에게는 간,폐,위등의 위험요소가 존재하기때문에 이런 보장특약들이 좋은 의료실비보험을 선택하시는것이 필요한것입니다.

 

남들이 많이 가입하고 남들이 좋다고 해서 나에게도 가장 좋은 의료실비보험이 안될수도 있는것입니다. 위험한 직업에 대한 인수기준이 좋은 의료실비보험도 있고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들을 위해서 특화되고 유리한 조건으로 가입이 되는 의료실비보험도 있다는것을 고려해보세요.

 

이외에도 여러기준들이나 조건들이 있을수가 있고 질병, 사고에 대한 고지사항등에 따라서도 의료실비보험추천,가입요령이 다를수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0.보험을 종합적으로 비교상담해 주는 보험비교사이트에서 상담을 받는것도 좋습니다.

 

보험회사는 보통 1개회사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회사가 있는 반면 백화점식으로 보험을 종합적으로 각 보험사의 상품을 모아서 판매하는 보험몰형태의 보험비교대리점이 있습니다. 보험회사에서는 자기네 상품만을 판매 하므로 고객이 올바른 판단을 못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보험비교사이트 들에서는 각 보험사의 상품의 장단점을 비교분석하여 가장 저렴한 상품을 고객에게 권해 주므로 보장도 많이 받으면서 가격도 가장 저렴한 보험상품으로 가입하기에 용이 합니다. 

 

 

보험료 비교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원스톱 보험료 비교서비스를 제공하며 간편한 신청으로 보험종류별 또는 보험회사별로 보험전문가에게 꼼꼼하고 빠르게 맞춤보험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보험비교 가능한 보험종류:

 

의료실비보험, 암보험, 건강보험, 치아보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운전자보험, 상해보험, 종신보험, 정기보험, 저축보험, 연금보험, 실버보험, 간병보험, 유병자보험

 
보험비교 가능한 보험회사:

 

라이나생명보험, 삼성생명보험, 삼성화재보험, 메리츠화재보험, KB손해보험(LIG손해보험), MG손해보험, 흥국화재보험, 한화손해보험, 현대해상보험, AIA생명보험, DB손해보험(DB손해보험(동부화재)보험), 농협손해보험

 

 


m1.jpg

 

 

보험료 비교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원스톱 보험료 비교서비스를 제공하며 간편한 신청으로 보험종류별 또는 보험회사별로 보험전문가에게 꼼꼼하고 빠르게 맞춤보험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의료실비보험료 줄이기 추가절약 비교사이트 혜택, 가격비교. 한눈에 비교!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실시간 보험료 비교 : http://insura.co.kr/sil-bi 161217140724188.png

 


▣ 비갱신형 암보험료 추가절약 보험사 상품 보험료줄이기 산정 서비스!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암보험 실시간 보험료 비교 : http://insura.co.kr/am-insu 161217140724188.png

 

때우고 씌우는 충치치료, 임플란트, 브릿지까지 특약 가입 없이 주계약만으로 보장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치아보험 실시간 보험료 비교 : http://insura.co.kr/dental 161217140724188.png

 


태아/어린이보험 오프라인대비 합리적인 가격! 인터넷을 통한 보험가입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태아/어린이보험 실시간 보험료 비교 : http://insura.co.kr/child-mall 161217140724188.png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 자동차보험료 간단비교 이벤트, 저렴한다이렉트자동차보험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실시간 보험료 비교 : http://insura.co.kr/direct-car 161217140724188.png

 


w3.jpg


s1.gifs2.gif
s3.gifs5.gif
e1.gife2.gif
e3.gifesend.gif
 

 

170724185516361.jpg

 

 

w32.jpg

 
c1.gif c2.gif c3.gif

c5.gif c4.gif c6.gif

 


w4.gif 

 

  

161030170801342.jpg ​

 

 

160611102959981.jpg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